안녕하십니까? 여주대학 실용음악과는 올해로 실용음악과로 출범한지 10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1999년 음악과 내의 실용음악 전공으로 출발하여 2년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정식 학과로 독립한 것이 2001년! 1999년도에 최초 입학생 선배들의 땀과 열정으로 성장하기 시작한 여주대 실용음악과는 그동안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여 재학생 240명의 매머드 학과로서 성장하였고 훌륭한 교수진과 우수한 학생들이 하나 되어 음악계의 중추 역할을 하는 우수한 인재 양성의 요람이 되고 있습니다.
올해 학과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실용음악과에서는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이에 졸업생 여러분의 동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의미 있는 행사들을 진행하기 위하여 졸업생 여러분의 주소록을 제작하고자 하오니 동문들께서는 여주대학 구성원들만이 볼 수 있는 학과게시판 또는 학과자료실에 자신의 현주소와 이메일 주소, 모바일 폰 번호, 간단한 활동 내역 등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여러 사람에게 자신의 인적 사항이 공개되는 것을 원치않는 경우에는 교수님들의 이메일이나 학과 조교의 이메일 등에 개별적으로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주소록 수집은 가능한 3월 말까지 완료되어야 하오니 다른 동문들에게도 홍보하여주기 바랍니다.
여주대학 실용음악과의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좋은 의견들 있으시면 언제든지 교수님과 후배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동문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여주대학 실용음악과